issueblo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박보영




존잘

도봉순(박보영) : 뭐 하나만 잘못 만지면 부서지고 으스러지는 괴력을 선천적으로 타고난 힘센 여자다. 기이한 힘을 갖고 태어난 '도봉순'이 동병상련 주인공들이 나오는 엑스맨이 세상에서 가장 슬픈 영화다. 






힘 좋고, 먹성 좋고, 성격까지 좋은 '도봉순'은 초등학교 때부터 짝사랑 한 '인국두'의 이상형인 코스모스 같은 여자가 되는 게 꿈이다. 



하루살이 알바 인생을 살면서도 운명적 로맨스를 꿈꾸던 '도봉순'이 어떤 사건에 휘말려 경찰이 된 '인국두'와 재회하고, 주체할 수 없는 힘 덕분에 재벌 2세 '안민혁'의 경호원으로 취업하게 되면서 좌충우돌 삼각 로맨스를 펼친다.

 





안민혁(박형식) : 능글능글한 성격에 한량처럼 보이지만 배다른 형제들의 질투 속에 자라 가슴 속은 상처투성이인 남자다. 우월한 비주얼로 여심을 넘어 남심까지도 사로잡는 심(心)스틸러로, 게임회사 대표이기도 한 그는 증권가 찌라시에 게이라는 등 각종 루머를 휩쓸고 다니는 이슈메이커다. 




 개인 경호원으로 들어온 전대미문 희귀캐릭터 힘쎈 여자 '도봉순'과 인연을 맺으며 성장하게 된다. '도봉순'의 짝사랑남 '인국두'에게도 추파(?)를 던지며 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등 속내 알 수 없고 비밀 많은 캐릭터이다. 까칠하지만 귀여운 구석이 있는 캐릭터로, '도봉순'과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똘끼충만 ceo 안민혁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