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blo

1. 가슴이 평소보다 커져서 괜히 뿌듯하고 막 설렘..

 


진짜 내 가슴인줄알고 ㅋㅋㅋ큐ㅠㅠㅠ

 


근데 다 보면 생리전이더라.. 하..

 

 

 

 

 

 

2. 식욕 폭ㅋ발ㅋ 이건 진짜 노답...

 

 

머핀 쪼만한거 열개씩 먹을 수 있고

 

 

 

 

막 평소에 안땡기던 애들 다 땡기고

 


내일은 없다 라는 생각으로 전투적으로 먹음.

 

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다이어트 좀 잘되고 있는 시기에 그래서

 

개 노답 진짜.ㅠㅠㅠ

 

 

 


우리동생님 단거 싫어하는데

 


이날쯤되면 코스*코 쿠키

 

자기혼자 막 우적우적먹음...

 

 

 


이러면 말 다했지..

 

댓글에 누가 참으면 되지않냐하는데

 

 

 


진심 세뇌당한듯이 먹고있는 나 자신을 발견ㅎㅎㅎㅎ...

 


항상 먹고 저도 후회해요ㅠㅠㅠ

 

 

 

 

 


3. 조울증 아 진짜..

 


막 웃고떠들다가 진짜 사소한거에 개짜증나고

 


다 싫거 왜사는지 모르겠고

 

진짜 심하면 죽고싶을때도 있다 진짜...

 

 

 

 


막 다 짜증내고 나도모르게 띠꺼워 질때도있어서

 

놀라고 나진심 혼자 사이코인줄 ㅠㅠㅠ 아..

 

 

 


감수성 조카 풍부해져서

 

지인짜 아무것도 아닌일에 우울증 개쩜 ㅇㅇㅇ

 

 

 


댓글말대로 진짜 주변에 피해안주려고

 

일부러 피해다니긴하는데ㅠㅠ

 

 

 


어쩌다가 기분나쁘게 만들면

 

돌아서면 미안해져서 또 머리 복잡해지고..

 

 

 


왜그랬나 싶으면서 몸이 안따라주니까 힘들다

  

4. 부종

 

 


안그래도 쓰니는 다리부종 달고사는데

 


이날쯤 되면 개노답임 진짜 ㅇㅇ.

 

 

 

다리뿐만아니라 온몸이 수분에 가득찬 느낌.

 

다 땡기고 팅팅붓고 엘자다리 소용없어...

 

 

 


옷입는 맛도안나고

 

요가 뭐 이런거해도 난 효과없더라 하

 

 

 


아마 많은분들이 다이어트하다가

 

이쯤되면 무너지실듯ㅠㅠㅠ

 

 

 


식욕 폭발에 살도 잘 안빠지는 시기고

 


몸은 붓고 몸따로 맘따로 미칠거같음..

 

 

 

 

5. 피부 개 뒤집어짐

 

 


쓰니는 유전적으로 나름 여드름 잘 안나고

 

생리끝나는 날부터 개 꿀피부인데

 

 

 


이날쯤되면 갑자기 피부 일어나고

 

과일 채소 쳐먹어도 소용없더라 나는..

 

 

 


화장 잘 안먹고 외출하는것도 꺼려짐 ㅠㅠㅠ

 


ㅠㅠㅠㅠㅠ시파 호르몬새77ㅣ

 

써놓고보니까 진짜 싫다.. 또 딴거있나요??..

 출처 : 네이트판 http://pann.nate.com/talk/332235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