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blo


우리가 체육대회 준비한다고 팻말 만들고 플랜카드 만들고 안무나 입장대열 다 짠다고

오랫동안 남아있었거든

그리고 우리가 환경미화때도 엄청 열심히 했었고

그래서 이제 뭐 프린트해온다고 교무실 가서 글씨 대충 맞추고 하고 있는데

갑자기 선생님들께서 그러시는거야

 

이반은 진짜 학생들이 열심히하네! 이러시면서 칭찬해주시길래

아 감사합니다! 했거든(그때 교무실에는 다른친구들은 없고 나 혼자 있었어)

그러니까 갑자기 다른 선생님이 담임이 하는게 없어서 그러는거잖아 이러시는거야

우리가 생존하기 위해서 하는 거래ㅋㅋㅋㅋㅋ


 

우리담임선생님께서 해주실건 다 해주셨거든 프린트도 다 도와주시고

풀,가위,유성매직,보드 그런거 다 선생님 사비로 다 사주시고

해주실거 다 해주셨는데 그렇게 까시니까 어이가없는거야ㅋㅋㅋㅋ

그렇게 말하시면서 막 자기는 자기애들을 위해서 모든걸 다 해줄 준비가 되있다면서

그쌤이랑 다르다면서 그렇게 말하시는데

그선생님이 자기반애들한테 추악하고 더럽다고 격떨어진다고 얘기하신 쌤이거든ㅋㅋㅋㅋ

솔직히 신뢰가 되는 말이 아니잖아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긴거얔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기분 나빠서표정 굳히고 있었는데

아까말했듯이 우리 선생님께서 젊으셔 그래서 어린이집다니고 이제 2,3살쯤 된 애기가 있으시거든

 

 

우리선생님도 끝까지 7시까지 오랫동안 남아서 우리 도와주시고 그랬는데

선생님들께서 근데 저 담임 일찍가야되잖아 애기 돌봐줘야된다고 그러시더니

엄청 비꼬시면서 아 나도 애기 낳았으면 좋겠다 일찍 퇴근하게 이러시는거야ㅋㅋㅋ

솔직히 교무실에 학생한명 있는데 그 학생 담임선생님을 그렇게 신명나게 비꼬시니까

내가 너무 어이가 없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들도 진짜 찌질하고 철없으시구나 싶더라

 

괜찮은 선생님분들도 많고 존경하는 선생님분들도 많은데

꼭 이상한 선생님들이 몇분 계시잖아

그런 분들이 신명나게 우리선생님 까시는 데다가 나이도 많으셔서

젊은 쌤들이 찍소리도 못하시고ㅋㅋㅋㅋ

 

어떤 선생님은 우리앞에서 너네담임은 선생 처음해보냐고 애들 관리 못한다그러고

우리반 간식 딱 한번쏘고 실장이 우리 축구대회하고 아이스크림 그거 하나 쏠려고했는데

너무 많이 쐈다고 그러면 다른반애들이 부러워하는거 모르냐고 그러면 반끼리 갈등생긴다면서

막 우리반쌤한테 뭐라하시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우리학교쌤들 역겨운 쌤들 많은 것같아

학교폭력 하지말라고 하지말라고 하면서 따를 학생들이 눈치채게 대놓고 하시니까

너무 어이가없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쌤들 좀 엿먹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

그쌤들 우리 담임쌤도 까면서 우리도 엄청 깠거든

우리 성적 낮은 것도 아닌데 머리 장식이냐고 담임이나 학생이나 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번 제대로 엿먹이고 싶은데 무슨 방법없을까

솔직히 우리끼리는 우리 공부 제대로해서 기말 때 모든 과목들에서 평균 1등 해서

찍소리 못하게 하자 했는데

그건 솔직히 참여안하는 애들도 많을거같아서 좀 실현가능성이 떨어져서 포기했는데

 

진짜 이렇게 3학년을 선생님들께 욕먹고 담임선생님도 그렇게 욕먹으시는거 보기에는

너무 짜증나고 화가나서ㅠㅠ어떤 방법이있을까ㅠㅠ 



출처:네인트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