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blo

4주만 안먹어도

80만원 준다길래

대학생이고 돈이없어서

 혹해서 병원으로 찾아갔죠

병원가서 신검받고 피뽑고

오줌검사하고 혈당검사하고

여러 검사를 해서

적합한 사람 마흔명만

선발해서 실험을 했습니다


평소에 혈당이 높은사람이

위주로 선발을 했는데

제가 마흔명안에 뽑힘!! ㅎㅎ

사실 뽑혔다는건 혈당이 높기때문에

탈락자들보다 더 건강하지 않다는증거 ㅠㅠ

 

아무튼 실험은 간단했어요

그냥 설탕만 안먹으면 되는거였습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에 병원가서

혈당 체크하고 피뽑고 하면 되는거였는데

정말 간단한줄 알았던 실험이

첫날부터 말도안되게 힘이 들었음

 

이건 뭐 먹어볼게 전혀 없음

밖에서 먹는건 아예 먹을게 없고

집에서 먹는거 또한

엄마가 조리한거 물어보니까

매실청 같은거 넣는다길래 안먹었음

그냥 음식하기도 귀찮아서

생식으로 거의 해결했음

한 몇일 지나니까 힘도 안나고

먹는거 같지도않고 짜증도 나고

내가 왜 이짓을

하고있지 이생각도 들고

 

스트레스 받아서 오히려 건

강에 더 안좋아지겠다

 

그냥 포기할까도 했는데

그래도 돈이 너무 급해서

참고 참았습니다 ㅠㅠ

 

그냥 몰래 먹는것도 다 걸려요

중간에 피뽑아서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으면 도중하차 시켰거든여

 

이렇게해서 최종적으로 남은 사람이

나포함해서 아홉명밖에 안남았어요

 

거의 대부분 중간에

 포기하시더라고요 ㅋㅋ

 

그만큼 진짜 힘들어요

설탕 안먹고 사는게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시거나

저처럼 돈이 급해서 하는거 아닌이상

 

사실 다른분들은 자기가

이걸 왜하고있지? 이러면

포기하시는분들이 많았을거예요 ㅋㅋ

 

실험이 끝나고 변화를 보니까

가장 신기했던건 내피부가

정말 좋아진거임 말도안되게 ㅠㅠ

 

그리고 키178 몸무게 73이였는데

몸무게가 중학교때 몸무게로

돌아갔음 ㅋㅋ 66키로;;

 

중학교때 키도 178이였거든요

그이후로 안자랐음 ㅋㅋ

 

그때 진짜 말랐는데 그때

몸무게로 돌아가니까 신기ㅠㅠㅠ

 7키로정도 빠졌네요 ^^

 

혈당검사도 해봤는데

 혈당수치가 엄청 높았던 내가

혈당수치도 정상으로 돌아왔고

 

한가지 걸리는건 저혈당 문제인데

저혈당도 의사쌤이 가공적인 단맛말고

 

그냥 양파나 양배추 수박 같은

단맛이 많이나는 음식을 먹으면

걸릴일이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돈 80만원을 받고

기분좋게 친구들이랑

밖에 음식을 사먹었는데

 

와 4주전에는 정말 못느꼈던

단맛이 너무 확 올라오는거임

 

너무 달아서 와 이거

진짜 너무달다 애들한테 이러니까

애들이 나를 이상하게 보면서

단맛 하나도 안나는데? 이러는거임

 

너무 신기했음 ㅋㅋ

얼마나 화적이고 가공적인걸로

내몸을 망치고 살았는지

이실험을 하고나서 좀 느끼네요~

 

평생 설탕을 안먹고

살수는 없겠지만

 

앞으로도 되도록이면

안먹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ㅋ

 


+)

 

1. 인공적으로 첨가된것 금지

 - 설탕, 과당, 꿀도 매실청 등등

 

2. 감미료 or 슈퍼에서파는 양념 금지

- 아스파탐(막걸리에 들었던데 ㅋㅋ),

슈퍼에서 파는 고추장에도 설탕이 들어가 있습니다

 

3. 과일도 적당히

- 안먹으려는게 설탕인거지 단맛은 아니니까 그냥 적당히

 

4. 과일음료도 금지

 - 대부분 과즙농축액을 사용함 설탕 덩어리임

콜라 사이다보다 오히려 더들어있음

 

5.외식금지- 예를 들어서 치킨이라고 하더라도

양념치킨도 설탕이 들어가고 치킨무도 설탕이 들어감

 

심지어 후라이드에도 약간의 양념을 하는데

설탕을 첨가하는 업체도 있음 거의 대부분임...

 

그렇기 때문에 밖에서 먹는건

백프로 다 설탕이 들어가 있다고 생각하면 됨

 

6. 양파 많이먹기 - 

양파는 지방효소분해 효과가 있는 정말 몸에좋은 식재료임

 

이건 책에서 읽은건데요

중국음식은 거의 느끼하고

기름진 음식들인데도 불구하고

 

먹는거에 비해서 중국인들이

그렇게 살이찌지 않는 이유는

모든음식에 양파가 들어가 있기 때문이라고 함..

 

양파는 단맛이 있어서

저혈당에도 많이 도움이 됨

 

그리고 저는 다이어트 목적이 아니라

알바비 받으려고 설탕을 안먹었습니다.

그러니까 저처럼 아예 안먹을 필요가 없어요

 

보건기구에서 정해놓은 정량만 드셔도

그동안 님들은 본인도 모르게 엄청난

설탕을 매끼마다 먹었기때문에

미용효과에 많이 도움이 될겁니다

 

어떤식으로 조리해서 먹었냐는

질문이 제일 많은데 ㅠㅠ

저는 별거 없어요

 

그냥 아침에는 양파

양배추 오이 썰어서

 

이모가 직접담근 간장이랑

식초를 살짝넣고 샐러드해서 먹었고

 

점심에는 밥 먹었어요 밥한공기랑 쌩두부 한모

시금치 삶아서 먹거나 생으로 먹거나

그냥 이게 다인데요? ㅠㅠ

 

저녁은 고기먹는 날도 있었고

어떤날에는 이모가 주신 된장으로

국끓여먹거나 나물 무쳐먹거나

이런식으로 먹었거든요

 

딱히 뭘 정해놓고 식단을

정해놓고 먹은건 아닙니다

 

그냥 오로지 목적은

설탕만 안먹기였기 때문에~

 

의사쌤이 설탕이 비만의

주 요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지방간도 생기고~

 

자기 자신도 모르게 엄청난

 설탕을 먹고 있다고 하네요

 

대부분 사람들이 적당량만 먹어도

비만을 막는 요인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ㅠㅠ

 

근데 설탕 안먹고 사는거 진짜 힘들어요~

죄송합니다 제가 뭐 전문적인 지식도없고

 

다이어트 목적도 아니였기 때문에

정확히 알려드리기가 ㅠㅠ 수고하세염 

 


출처:네이트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