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blo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에 원룸에서 혼자사는

여자친구를 둔 남자친구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원룸주인이

정말 또라이인지 싸이코인지 몰라서

제가 잘못알고 있는건지 몰라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부산 대연동 부경대 부근 원룸입니다)
 
사건은 어제 일어났는데 여자친구 집이

윗쪽지방이라 방학때 2주정도

집으로 올라가게 되면서
 
여자친구가 키우는 애완동물(햄스터)을

들고 수 없는 상황이 되어서

 제가 밥을 주로 가게 되었습니다

(비밀번호를 제가 알고 있고

여자친구한테 부탁받은 상황이라

가게 된 상황입니다)
 
그리고 제가 하루만 여기서 자고

가겠다라고 여자친구한테 말을 한 상황이었고
 


저는 이 원룸에서 누워서

폰으로 웹툰을 보고 있었습니다

(대략 4시였고 날씨가

흐렸기에 약간 캄캄한정도)
 
그런데 갑자기 띵동! 을 한

10번정도 누군가 눌렀습니다.

(저는 진짜 불도 안키고 조용히

숨죽여서 웹툰보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나서 제가 여자친구한테

원룸아저씨 왔다 갔는데 없는척했음

이렇게 카톡을 하는데


여자친구한테 집에없냐고

전화를했더군요 그때!
 
그리고 여자친구가 아저씨한테

집에 아무도없다고 말씀드렸고
아저씨가 알았다고 하자마자
 
바로 올라오시더니 비밀번호

(여자친구가 예전 비밀번호를

알려줬기에 제가 바꿨습니다

여자친구 동의 하에 물론 원룸주인이

알수 없게 바꾼 비밀번호이구요)를

누르시더니 문을 여시는 겁니다
 
전 누워서 진짜 멍한 표정으로

원룸주인하고 서로 당황해서

쳐다보게 되었습니다.
 
이게 뭔 상황입니까?

집에 아무도 없다고 확인되자마자

집에 와서 비밀번호 치고 들어오는건?

그리고 비밀번호는 아무도 모르는

상황인데 비밀번호는 마스터비밀번호인지

뭔지 몰라도 왜 들어오는겁니까?
 
그리고 와선 당황해서 몇마디하시곤

그냥바로가시던데 왜 들어오려한건지?
또라이입니까? 집에 사람없다니까 들어오려하고?
 
여자친구 완전 겁에 질려서

덜덜하고있어서 제가 오늘 여기서 자고
새벽엔 누가 집앞에까지 왔다 가질 않나

(가고나서 보니 집앞에만 물이 흥건)
 
또 오늘 5:30분에는 원룸아저씨가 올라오시길래 밖에볼수있는 구멍으로 보니까 다른집 비번치고들어가시더니 5분정도있다가 나오시고 또 저의 여친 집에 앞에 잠시왔다가 내려가시더라구요
 
물론 소리도안내고 불도 안켜서 모르는상황인데
 
이 주인놈 진짜 미친거아닙니까?

그래서 여자친구 오면 다른 집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진짜 원룸 혼자 사는 여자가 무섭다

무섭다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이거 법적으로 뭐 어떻게는 안됩니까?
 
제가 알기론 집주인의 동의 없이

원룸주인이 함부로 집을 드낙거리면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물론 마스터 비밀번호는 화재나 무슨 사고가

일어났을경우 비밀번호를 알지 못하면

예방할수없기에 안다 쳐도 허락도 받지 않고 없는거

확인하고 들어오는 경우는 무슨경우인지 몰라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아 수정글로

혼자사는 여성분들 집에 원룸주인이 몰래

들어간다는거 알수있는방법하나있어요

문방구같은데 가시면 500원짜리 엄청

얇은 낚시줄같은거 팔아요

(super grademonofilament fishing line 이라고 적혀있네요..)

머리카락 얇기 정도로 생각하시면되구요

이거 외출전에 테이프로 문열고 들어오는 곳에

붙여두세요 양옆으로

그러면 들어오다가 끊어집니다 그럼 누가 들어온거죠
 
허락없이 불법침입은 법적으로 재재가

가능한걸로 아는데 주위에 물어보니 그렇게

해놓고 집에 뭐없어졌다고 난리쳐라고하네요

여튼 혼자사는 여성분들은 어떻게

해결하고계신지가 궁금합니다 ㅠ

 

 출처 : 네이트판 http://pann.nate.com/talk/317511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