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blo

코디 흘겨보는 현빈






코디랑 


뽀뽀하는 



정우성






(내 머릿속의 지우개에 손예진이 정우성 얼굴에



 립스틱범벅해놓는 장면이있는데 스텝 중에 



제일 입술 이쁜사람을 찾아서 저 장면 준비ㅎ)




연우진 이제훈


(영화 친구사이)





표정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난 차두리가 더 설레는 짤

무심하게 김태희 안는 유아인

손호준 품안에 쏙 들어가는 도희

쌍둥이 얼마나 똑같나 몸소 확인하는 김우빈

껴~!

소두들의 집합

이하이 마이크잡아주는 광희 손

얼굴이 다한 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