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blo


위너에게 마술을 가르쳐주려고 찾아온

최현우 마술사 !!!!



마술을 가르쳐 주기 전에

몇 가지 마술을 보여주는데







휴대전화 


비밀번호를 풀어라!


먼저










강승윤 폰 잠금 비밀번호를 푸는 마술







계산기를 열고








비밀번호가 아닌 다른 숫자 네 자리를 입력


거기에 강승윤 폰 비밀번호 네자리를 더하기









" 제가 그 합을 보면

승윤씨의 비밀번호를

알아낼 수 있을까요? "





놉.









시청자들은 짜고치는 거라고 의심할 수도 있으니까

조금 더 어렵게 하기 위해


계산기 초기화를 누름







" 다시 한 번 물어볼게요 "

" 그 0을 보고 맞힐 수 있을까요? "







?????????????????

놉.









계산기의 숫자가 0이 된 상태에서

휴대폰을 최현우 마술사에게 건넴








이 와중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심의심






휴대폰을 잠그고





잠금화면이 나오도록 하고




이제

최현우 마술사가 비밀번호를 풀 차례







당연히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고 있는데














첫번째 숫자를 누름

'0'













첫번째 숫자 0 맞음 ;;









놀란 위너 맘 가라앉히고

두번째 숫자도 누름









두번째 숫자도 맞았음 ;;;;;;;








이어서 세번째 숫자도









이제 남은 건 마지막 숫자


강승윤에게

 '1234567890' 빨리 말해보라고 하는

최현우 마술사







강승윤을 말을 듣고는


" 2 구나 " 하고 2를 눌렀음

















봉인해제

;;;;;;;;

;;;;;;;;;;;;;;







충격먹은 위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멘붕온 휴대폰 주인






ㄹㅇ 넘나 신기한 것....








능력자는 무조건 선생님 ㅇㅇ..

능력자 앞에서 절로 꿇어지는 무릎..






위너 리액션에

마술할 맛 나실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술이 끝난 뒤에도

의문스럽기만 한 폰 주인 ..














위너를 또 여러번 멘붕오게 한

최현우 마술사의 카드마술은 다음 글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