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blo

남자아이돌 어린시절ㅋㅋㅋㅋㅋㅋ(졸귀주의)






)

빅뱅 태양










반응



  • 빅뱅다귀엽구여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아저때부터덕질을해야했나봐


  • ㅠㅠㅠㅠㅠㅠ         
    • 다 고대로 잘 컸다ㅋㅋㅋㅋㅋㅋㅋ 넘귀요오ㅠㅠㅠㅠㅠㅠㅠ         


빅뱅 지드래곤



빅뱅 탑







넘나 귀여움






ㅋㅋ

빅뱅 승리


빅뱅 대성














샤이니 태민


샤이니 종현


샤이니 온유


샤이니 키


샤이니 민호








비스트 두준



비스트 준형
(오른쪽 분)


비스트 요섭


비스트 기광


비스트 동운











블락비 지코


블락비 피오


블락비 박경


블락비 재효


블락비 태일


+ 유권 비범은 찾아봣는데 안나와요











엑소 세훈



엑소 첸




엑소 카이



엑소 수호


엑소 레이
(머리 중국인이라 그래요)


엑소 디오


엑소 찬열



엑소 시우민
(펭귄 아니구 딱따구리)


엑소 백현












동방신기 유노윤호


동방신기 최강창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