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blo



 



 

+추가)셋째욕심으로 임신했는데 딸쌍둥이 .... | 인스티즈+추가)셋째욕심으로 임신했는데 딸쌍둥이 ....육아퀸(판)2016.09.07 17:47조회16,391
+실시간 랭킹 더보기
톡톡결혼/시집/친정 꼭댓글부탁목록이전글다음글


미치겠네요 ... 결혼 7년차 38살 동갑내기 부부예요

결혼하고 다음해 딸낳았고 2년후에 또 둘째생겨서 딸 낳았고

지금 6살 3살 딸 둘 건사하며 나름 풍족하니 걱정없이

살고있었는데


 
남편이 몇달전부터 계속 셋째 타령을 하더라구요

우리 벌이도 괜찮고 딸들도 말통할정도로 이쁘게 잘 키웠는데

셋째 아들 도전한번 해볼까~??? 하고요 ..

전 뭔소리냐며 징그럽다고 계속 꺼렸는데

정말로 큰맘을먹었는지 둘째이후 거의없던 관계횟수가 ...

거의 이틀에 한번꼴로 달려들더라구요 .


저도 남편 많이사랑하니 거부하지않았지만 나름 질외 ..하고

조심한다고 했는데 덜컥 셋째가 찾아왔네요 .

저도 크게놀랐고 남편도 원했던 거라 기쁜마음도 있어서

남편에게 알리고 (덩실덩실 춤을추더라구요)

병원에가서 촘파해보고 이것저것 검사했는데

쌍둥이라고 하더라구요 헉했지만 여유가 안되는것도 아니고

맘편히 태교에 전념했죠 ..그리고 몇주가흘러서

이번주 월요일 성별확인하는날이었어요 ...또 딸딸이라네요 ..


남편얼굴 굳고 ... 최소 둘중하나는 아들이겠지 생각했는데

딸만넷이라니요 ... ㅠㅠ 저도 이건아닌데 ...싶더라구요


차라리 셋째 딸하나였으면 딸셋엄마 ...운명이려니하고

받아들였겠지만 딸넷은 아직까지 실감도 안나고

우울하기까지 하네요


남들한테 우리 딸넷 키워요 하고 얘기하기도 민망할것같고

너무 생각이많아지네요 ... 선택유산은 쌍둥이 태아에겐

해당안되지요??? ㅠㅠㅠ 노산이니 받아들여지지 않을까 혹시 ...

이런생각도 들고 .. 어찌할바를모르겠네요

시댁도 남편도 분위기 별로구요 부부사이도 어색해졌네요

물론 생긴아이니 저희가 책임질생각은 하고있지만 ..

당황하고 겁도나고 우울할수는있잖아요 ㅠ


딸 셋이었음 지금 행복하게 태교하고 있을텐데 넷이라 ..

휴 .... 아무한테도 하소연못하고 여기서 주절거려봐요


추가글 올립니다 .

다들 욕하시는거 달게들었어요 모두모두 맞는말씀이십니다

제가 욕먹을각오하고 올린건 딸셋은 상상이라도해봤지만

딸넷은 절대 생각지도못했던거라 우울증도오고

딸넷이 뭐니 에휴 ... 하시는 시댁 눈치에

저만 죄인된 느낌이라 무너지는 마음에 욕이라도 듣고

정신차려볼까 아니면 한두분의 위로라도 들으면서

딸쌍둥이 가진게 제가 잘못한게 아니라는

마음가짐을 다잡고 싶었던 걸지도 모르겠네요

저희 시엄마가 남편보다 더 아들손주 바라셨거든요

딸쌍둥이라는거 아시자마자 에휴 쯧쯧 남사시러 하시는바람에

저도 죽고싶고 남편도 중간에서 눈치보고 제편한번 못되어주고

그래서 더 우울감에 욱하는마음에 ...나쁜생각했던거같애요 ...

여튼 모두 제게하신욕 달게듣고 딸넷 차별없이 잘 키울수있게

제가 힘내볼게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추가)셋째욕심으로 임신했는데 딸쌍둥이 .... | 인스티즈 뭐지...부부가 쌍으로 ㅂㅅ이네...지들이 원해서 피임도 안 하고(질외는 피임법 아님) 셋째 가져놓고선...생기는 순간 아들 딸 상관없이 마음에 준비를 했어야지...딸이라고 얼굴 굳고 애엄마까지 아직 낳지도 않은 자식을 쪽팔려하니...태어나지도 않은 애들 죄인 만들고 낙태 생각하며 성별까지 나온 핏줄을 살해할 생각을 하다니....와....대단하시네요
답글0개답글쓰기
2016.09.07 18:07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가)셋째욕심으로 임신했는데 딸쌍둥이 .... | 인스티즈 딸쌍둥이일꺼란 생각을 아예 하지도 않으신게 더 놀랍네요..딸 넷이면 뭐 어때서요 그냥 다복하구나 하고 말꺼예요
답글0개답글쓰기
에효2016.09.07 18:01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가)셋째욕심으로 임신했는데 딸쌍둥이 .... | 인스티즈 나도 아들가져보니 딸도 가져보고싶고, 그게 내맘대로 되는게 아니라서 아쉬운마음도 들고, 그런건 알겠는데요. 이런글을 많은 사람들 보는데 올리고 그러지 좀 마세요. 선택적 유산이니 뭐니 생각하시는 것도 섬뜩한데, 세상사람들 중엔 아기를 간절히 기다리는 사람도 많거든요. 읽는사람이 상처받을수도 있다는 것도 좀 생각하시죠?
답글0개답글쓰기
2016.09.07 17:5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가)셋째욕심으로 임신했는데 딸쌍둥이 .... | 인스티즈 셋째가 딸일 가능성도 생각했어야지....남편도 멍청하고 아내도 멍청하시네.. 무조건 아들 낳을거란 단정 왜 맘대로 하고선 이제와서 쪽팔리다니...
답글3개답글쓰기
정말2016.09.07 17:5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가)셋째욕심으로 임신했는데 딸쌍둥이 .... | 인스티즈 욕나오는 케이스 오랜만에 본다. 위에 딸이 둘이라도 다음엔 둘중하나는 아들일거란 멍청한 확률계산은 ? 매번 랜덤이지 당연히 아들이라니 부부사이가 어색해지고말고가 어딨어 생명을 놓고.
답글0개답글쓰기
ㅎㅎ2016.09.07 17:51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가)셋째욕심으로 임신했는데 딸쌍둥이 .... | 인스티즈 와 하나도 안생겨서 피눈물쏟다 포기하고 사는 내입장서는 저런것도 애미라고 신은 애를 주시는구나일뿐
답글0개답글쓰기
ㅎㅎ2016.09.07 18:3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가)셋째욕심으로 임신했는데 딸쌍둥이 .... | 인스티즈 임신한 사람한테 욕하고싶지 않은데. 부부가 쌍으로 저능아들 같다
답글0개답글쓰기
이해불가능2016.09.07 18:28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가)셋째욕심으로 임신했는데 딸쌍둥이 .... | 인스티즈
답글0개답글쓰기
ㅇㅋㅋ2016.09.07 18:26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미 딸 둘이면 셋쨰가 아들이 아닐경우까진 생각해야지
그나이 고 붕가붕가만 할줄 알지 뇌에 우동사리만 가득차서 하는말이라곤...
퍽이나 그 딸쌍둥이 낳아서 이쁘게 키우겠다.....구박덩어리 안되면 다행이겠네 정말..
답글0개답글쓰기
남자 ㅂㅂ2016.09.07 18:45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신나간 ,
뱃속에 아이들이 불쌍하다..
답글0개답글쓰기
ㄷㄴ2016.09.07 18:2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가)셋째욕심으로 임신했는데 딸쌍둥이 .... | 인스티즈 딸 넷이라고 민망해요.?어느부분이.. 애기가 불쌍해죽겠네 저것도 부모라고
답글0개답글쓰기
2016.09.07 17:5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가)셋째욕심으로 임신했는데 딸쌍둥이 .... | 인스티즈 선택유산 덜덜 무섭다